본문 바로가기

제주 속의 나/내가 돌아본 제주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반응형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국내 최대의 미니어처 테마파크~ 소인국테마파크!

제주도에 다양한 테마파크가 있지만 이곳에 가면 걸리버가 된 기분을 느낄 수가 있답니다^^

 

소인국테마파크는 1단지부터 7단지까지 다양한 건물들을 볼 수 있는데요.

먼저 1단지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은 제주공항!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제주공항에 도착했으니 ㅎㅎ 이제 슬슬

세계 다양한 건축물들을 관람해 볼까요?

그럼 출바알~
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뭐 일단 한국 건물부터 ㅎㅎ 2단지로 가면 대법원도 있고~ 청와대도 있고~

국회의사당도 있고~ KBS 방송국도 있어요~

여기가 여의도인가 싶은 ㅎㅎ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영국 런던에 있는 타워브릿지도 있답니다.

런던의 템즈강~ 큰 배가 지나갈 때는 타워브릿지 가운데가 위로 올라간다던데...


영국 가서 실제로 보고 싶어요.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유유히 항해하는 거북선도 보고~

사진상으로 보면 정말로 거북선이 넓은 바다에 떠 있는 거 같지 않나요?

하지만 다 미니어처라는 거~ㅎㅎ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이건 새남터성당의 모습이에요.

종교는 없어도

성모마리아님 앞에서 두 손 모아 기도도 드렸어요~



내가 실제로 본 건축물 좀 안 나오나 하면서 돌아보는데

실제로 본 건축물도 전시되어 있었어요.

한국의 유명한 건축물~ 뭐가 생각나나요?


요즘에 초등학생들은 수학여행을 어디로 가나요?

예전에는 수학여행을 이곳으로 갔었죠.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띵똥! 경주 불국사입니다!

불국사의 모습도 이렇게 미니어처로~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자비로운 모습으로 앉아계신 부처님~

좌불상 앞에서 부처님께도

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게 잘 먹고 잘 살게 해달라고 기도 드렸어요^^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형형색색 아름다운 이 궁전 같은 것은 성당이랍니다.

러시아 모스크바에 있는 성바실리아 성당!



성당 같지 않고 뭔가 페르시아 왕자가 살 것 같은 궁전 같아요 홍홍




 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그리스 아테네의 파르테논신전도 있었어요.

뭔가 신화 속 이야기가 새록새록~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테마파크 자체가 그렇게 넓지 않은데도

미니어처로 만들었다보니 다양하게

한국의 건축물부터 시작해서 세계 각국의 유명 건축물을

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^^




세계 여행을 자극시키기도 한 것만 빼면..........ㅎㅎ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어디서 많이 본 건물이죠?

첨에 외국 어디 건물이라고 착각할 뻔^^;;



한국은행의 모습입니다 홍홍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이건 프랑스에 있는 개선문이에요.

개선문은 전쟁터에서 이기고 돌아오는 장군을 기리기 위해서 세운 문!

어린시절 운동회 때 개선문이 있던 기억이 나네요.

파리에서 에펠탑과 함께 유명하다는 개선문!



파리에서 유학 중이던 친구가 놀러오라고 했었는데

가야지가야지가야지 하면서 못 가다가 어느새 그 친구는 한국으로 귀국....ㅜㅜ


나중에 돈 벌어서 꼭 파리 놀러가고 싶어요~

하지만 지금은 제주도에서 제주를 만끽하면서 사는 곳도 좋아요^^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일곱난장이들도 있어요.

즐겁게 놀고 있는 일곱난장이들~

난장이들이 딱 아이들만한 사이즈~


근데 백설공주는 어디 가고

울트라맨? 바이오맨? 아무튼 어떤 맨이 있더군요 ㅎㅎ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멕시코에 있는 쿠쿨칸 피라미드에요.

쿠쿨칸이란 마야 신화에서 상상속의 뱀이란 뜻이라고 해요.



피라미드 저 꼭대기가 신전!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우리나라 국보 제1호인 숭례문이 빠질 수 없죠!

하지만.......... 숭례문... 남대문은 몇 년 전에 화재가 났었죠ㅜㅜ

정말로 건축물은 우리의 소중한 문화재로 보호해야 할 것 같아요~


숭례문 뒤로 살짝 보이는 것은 에펠탑입니다~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중국 영화에서 본 듯한 이곳은 자금성!



왠지..........

오늘 점심은 자장면이 땡기네요 홍홍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중국하면 만리장성을 빼놓을 수가 없겠죠.

정말 저 길고 긴 성을 어떻게 만들 수 있었을까요?

새삼 대단한 인간의 힘에 감탄했습니다^^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캄보디아에 있다는 앙코르톰과 앙코르의 미소.

앙코르가 부처처럼 아주 인자하게 웃고 있는데요 ㅎㅎ



일명 바이욘의 미소라고도 하는 이 조각상은 당시 부처와 동일시될 정도로

대단한 위력을 가졌던 왕의 권력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라고 합니다~


소인국테마파크 다녀와서 역사공부 제대로 하고 있네요^^;;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이건 이라크에 있는 스파이탈미네랏?

이름도 어렵네요 ㅎㅎ

사진 찍어놓고 홈페이지에서 이름 찾아봤다는...^^;;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헝가리에 있는 부다왕궁~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
그리고 인도의 대표적인 이슬람 건축물인 타지마할~



타지마할에 대해서는 내려오는 전설이 있죠.

죽은 부인을 위해서 순결한 사랑을 알리기 위해

순백색의 대리석으로 지은 무덤이자 궁전~



아 인도 가서 정말 타지마할 한 번 보고 싶네요ㅜㅜ
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

세게 다양한 건축물도 멋있지만

한국의 성이나 궁도 그에 못지않은 듯!


우리나라 수원성도 그 중의 하나!^^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많은 사람이 잘 아는 이집트의 스핑크스와 피라미드~



[제주여행] 홍기자의 제주여행 - 소인국테마파크



 

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그리스도상~

이 그리스도상은 브라질에 있다고 해요.

실제 높이는 30m 정도라고 하는데~

우와~ 정말 크겠죠? 대단해요!



하지만 이렇게 미니어처로 세계 각국의 건축물을 만든 것도

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^^





그리스도상 앞에서 앞으로 착하게 살겠습니다 용서를 빌었던

이상 홍기자였습니다 ㅎㅎ



더 자세한 문의나 혹시 가실 분들은 쿠폰 있으니 참조하세요^^  ☜ 클릭!




 

반응형